배우 오달수가 성폭력의혹을 부인하면서 성추행을 당했다는 또다른 피해자가 익명이 아닌 실명폭로를 하여 파급력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연극배우 엄지영씨는 27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하여 2003년 오디션을 앞두고 오달수에게 연기조언을 구하면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연극배우 엄지영씨의 말에 따르면 오달수는 연기조언을 해준다는 핑계로 "얼굴 팔려서 부끄럽다, 여기서 이야기하는 것은 좀 그러니 다른데 가서 얘기하자"며 서울에 한 모텔로 데려갔다고 하는데요. 모텔에 도착한 그는 맘편하게 이야기 하자는 식으로 더운데 씻고 하자며 옷을 벗겨주면서 몸에 손을 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오달수는 화장실에도 따라오며 계속 성추행을 했고 몸이 안좋다는 핑계를 대며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오달수 성폭력, 성추행 의혹이 붉어진 것은 지난 15일 연극연출가 이윤택 관련 기사의 댓글을 통해서 였는데요, 오달수는 이어 연희단거리패에서 활동하던 1990년대 자신에게 성추행 당했다는 누리꾼의 주장을 부정하며 공식입장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연극배우 엄지영씨는 누리꾼과는 다른 인물로 '사과를 하는 것이 아닌 없었던 일처럼 말하는거에 화가났다.' 고 말하며 얼굴공개 후 폭로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또한 다른 피해자들이 더 있는 것으로 안다. 미안하고 힘들일이지만 더 나와서 목소리를 높여주셨으면 좋겠다. 오달수가 내 기억에는 없고 증거도 없으니 없던일로 하려는 것을 막았으면 좋겠다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미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측에서 하차를 결정하며 작품을 떠난 오달수.

26일 발표한 공식입장과는 다르게 진행되고 있는 상황속에서 그는 어떤 선택을 할 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에 오달수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떤 방식으로든 오늘 입장문을 발표할 예정이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는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