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이시언이 전현무, 한혜진 열애 인정 후 연이어 열애설이 제기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오랜기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했는데요. 이시언은 여자친구 서지승이 거주하고 있는 김포를 주로 찾아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MBC 나혼자산다 에서 솔로 남자의 일상을 여과없이 보여줬던 이시언의 열애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이 축하를 보내고 있는데요, 이 열애소식이 프로그램에도 다루어질지도 관심사입니다. 특히 한혜진과 전현무의 열애설이 알려진 직후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연인으로 발전한 이시언 서지승은 6살 차이로 이시언은 1982년생, 서지승은 1988년생이며

현재 만남을 가진지 5개월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유쾌한 성격까지 닮은 두사람은 보든 이들마저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하는 커플이라는게 측근의 귀뜸!




이에 이시언의 소속사 BS컴퍼니는 '본인 확인 결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다. 두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이며 아무쪼록 두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습니다.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방송에 데뷔한 이시언은 TVN 응답하라 1997로 스타반열에 올랐습니다. 2016년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며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의 쾌거를 안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3월 TVN 드라마 라이브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시언의 여자친구로 밝혀진 서지승은 전 프로게이머 서지수의 동생으로 지난 2005년 KBS2TV 반올림2로 데뷔하여 TV소설 복희누나, 아들을 위하여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영화 '간신'에서는 영의정 딸 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또한 MNET '엑소 902014'에서 SES의 '아임유어걸'을 호러장르로 재해석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당시 뮤직비디오 내에서 디오를 감금한 여성이 서지승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