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출신 BJ지오가 아프리카 TV '정지오TV' 생방송에서 여자친구 배우 최예슬을 공개했습니다. 지인과 함께 한 자리에서 간단하게 술을 마시다가 배우 최예슬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어 연락을 했으며 영화도 보고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 라고 밝혔는데요.




연애기간을 묻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배우 최예슬은 사귄지 256일 됐다고 답했습니다. 지오와 최예슬은 지난 1월 열애를 공식으로 인정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서로의 볼에 뽀뽀를 하면서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뽐내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오가 BJ로 전향한 후 올린 수입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지오는 지난 3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동안 별풍선 총 56만 5898개를 받아 3300만원이 넘는 금액을 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프리카 TV는 BJ의 수익을 공식적으로 집계하지는 않으나 별풍선 수입을 계산하고 순위를 매기는 사이트 로그잇에서 나온 통계를 바탕으로 계산된 수치입니다.




배우 최예슬과 공개연애중인 엠블랙출신 BJ 지오는 개인방송을 통하여 "연예인 활동을 하면서 내가 이런것까지 해야되나 싶은 것들이 많았다. 그래서 1인 미디어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2년전부터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앞서 지오는 지난달 24일 첫방송을 진행했습니다. 2주 남짓 되는 활동동안 그는 일반 BJ등급이지만 별풍선 수입으로는 11일 1위를 차지했습니다.이어 BJ지오는 연예계 활동은 나가서 좋은 모습, 좋은 정보를 보일 수 있다면 출연할 계획이다. 메인으로는 BJ 활동을 할 것 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2009년 엠블랙으로 데뷔한 지오는 지난 2월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후 BJ로 데뷔했으며 배우 최예슬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