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이 멤버 교체에 들어섰습니다.


KBS 2TV에서 방송중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이휘재가 출연중입니다. 이휘재는 4월 중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될 것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이휘재 가족은 2013년 9월 부터 출연한 원년 멤버였습니다. 그런데 이휘재가 하차한다는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반기는데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휘재는 과거 방송에서 욕설을 뜻하는 손가락 표시로 인성에 대해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방송중 손을 아래로 뻗어 정형돈에게 욕설을 뜻하는 손가락질을 했었습니다. 이 이후에 SBS연기대상과 KBS 연예대상에서 이휘재의 미숙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은 질타를 했었습니다.


점퍼를 입고 시상식에 참여한 성동일에게 배우가 맞느냐 라는 질문을 하기도 하고 아이유에게 배우 이준기와의 사이를 계속 의심하겠다라는 상황에 맞지 않는 개그 욕심을 부려서 질타를 받은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조정석에게는 그와 연인 관계인 거미를 이야기 소재로 꺼내려 하여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전에도 그의 방송중 진행에도 많은 분들이 질린다는 의견을 보였습니다. 개인의 체감이라 다를 수 있겠지만 한 요리 방송에서는 요리에 대한 지식이 없이 이게 뭔가요 라는 멘트를 반복하여 준비없이 MC를 본다 하여 질타를 받은 것입니다.


이런 사건들로 인하여 지난해에는 시상식에서 이휘재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슈돌에서도 보이지 않기를 바란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자주 나와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 측에서도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로운 멤버로는 봉태규와 신현준이 논의중이라고 합니다. 아직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중에 있다고 하니 조만간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