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쉬워요

다이어트 2018. 5. 18. 15:26

셀룰라이트는 운동을 해도 잘 제거가 안되죠? 주로 엉덩이 셀룰라이트와 허벅지 셀룰라이트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운동이나 병원 처방이 아니면서도 강력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중 자연적인 방법과 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셀룰라이트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셀룰라이트는 피하조직이라 불리는 피부 밑에 물, 지방, 독소 등이 찰때 나타납니다. 울퉁불퉁. 으... 직장생활등으로 인해 순환불량 스트레스 등등과 관련이 있죠.


일단 자신의 셀룰라이트 유형을 확인하세요.


일반 셀룰라이트

이 셀룰라이트는 나이 불문하고 비만일 경우거나 인스턴트 같은 식생활에 문제가 있는 분들입니다.


국부 셀룰라이트

16~20세 사이 젊은 분들에게 나타나고 셀룰라이트가 팔 다리 어깨 등 엉덩이 등에 집중이 됩니다. 이런 종류는 상당히 고통스럽죠.


경성 셀룰라이트 - 따뜻한 셀룰라이트

이 셀룰라이트는 운동선수나 무용을 하는 사람들과 같이 근육이 단단한 분들에게 나타납니다. 대개의 경우 튼살과 같이 나타납니다. 식습관 불량이나 산소 부족으로 발생됩니다.


연성 셀룰라이트 - 차가운 셀룰라이트

이 셀룰라이트는 사무직에서 많이 보입니다. 움직임이 많지 않고 체중의 변화가 많은 분들에게 자주 나타납니다. 움직일때 잘 보입니다.


부종성 셀룰라이트 - 차가운 셀룰라이트

전 연령대에서 나타나는 셀룰라이트인데 청소년들에게 빈번하게 나타납니다. 다리가 두꺼워지면서 나타납니다. 허벅지 피부가 오렌지 껍질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셀룰라이트가 있는 분들에게 절대 피해야 할 것들




초콜렛

담배

밀가루 음식

튀긴 음식

인스턴트 커피


추천하는 음식

과일 : 배, 오렌지, 수박, 파인애플을 매일 먹는게 좋아요.

채소, 야채, 녹황색 잎사귀

저지방 요구르트 일반 요구르트는 당분이 많아요

물 자주 먹기, 짜지 않게 먹기

오메가3


셀룰라이트 약초로 없애는 방법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중 아주 효과가 좋을 수 있는 약초들이 있습니다. 이 약초들은 이미 몸속에서 생성되는 셀룰라이트 제거하는데 좋습니다.




담쟁이 덩굴

학술명칭은 헤데라 헬릭스. 셀룰라이트의 가장 큰 원인은 순환계입니다. 이런 림프계와 혈관계의 체액을 줄이는데 유용합니다. 헤더라게닌이라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는데 혈액순환을 돕습니다.


이 약초를 식용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먼저 말린 담쟁이 덩굴잎 한 티스푼을 올리브유 한컵과 섞고 12시간 동안 보관합니다. 그리고 셀룰라이트가 있는 부위에 바르면 끝!!




메도스위트

터리풀이라고도 불리우는데 소염성분이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가 있어서 유용합니다.




병풀

역시 소염성분이 있어 세포염을 치료하는데 있어서 추천하는 약초입니다.




민들레

민들레는 알다시피 강력한 이뇨작용 효과가 있습니다. 독소제거에서도 효과 좋은 민들레는 독소를 소변으로 보내줍니다. 민들레 잎 100g을 1리터에 10분 정도 끓여 하루에 두 세컵 먹으면 됩니다.



쐐기풀

림프액을 감소시키는 마그네슘이 풍부합니다. 이것 역시 차로 만들어 먹습니다. 잘 우려내 하루에 한컵 마시면 됩니다.




쇠뜨기

민들레와 마찬가지로 이뇨작용을 합니다. 쇠뜨기 잎새1 티스푼을 끓는 물 1컵에 우려내 마시면 끝!!




위의 방법들을 하시면 지방흡입같은 인위적인 셀룰라이트 제거 방법이 아니라서 좋습니다. 그러나 저 재료들을 구하는게 어려울 것입니다. 보통 시장이나 약재상에 가면 쉽습니다. 하지만 여의치 않다면 저런 성분이 들어가 있는 셀룰라이트 제거 크림이나 차 등을 마시고 셀룰라이트 크림을 구매하실 때 광고가 아닌 위의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 보고 결정하세요.



결론!!!

결국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이란? 순환계통과 관련이 있습니다. 높은 하이힐을 신지 마시고 꽉 끼는 옷도 자제하세요. 물을 마시고 운동하며 셀룰라이트 없애는 약초 등을 마시거나 바르면 금방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