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노지훈이 예비신부인 레이싱모델 이은혜와의 결혼 소식과 동시에 아빠가 된다며 임신소식을 알렸습니다. 한편 같은 날 이은혜도 18일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지훈과의 결혼 소식과 혼전임신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노지훈은 자신의 팬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저 아빠됩니다! 결혼합니다"라며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신부 이은혜의 임신 소식을 기쁘게 전했습니다. 편지 내용에는  "6년 전 우연한 계기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 작년 말쯤부터 연인으로서의 감정을 키워 나갔습니다. 친구일 때나 연인일 때도 변함없이 사람 노지훈을 많이 좋아해 주고 믿어주고 사랑해 주었습니다"라며 이은혜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한 가정을 같이 그려 나가려고 합니다.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지만 조금 더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아티스트, 배우, 더 좋은 사람, 더 멋진 남자가 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레이싱모델 이은혜 또한 자신의 유튜브 개인 방송을 통해 "저 엄마 됐다. 그래서 결혼을 조금 서둘렀다"라며 결혼 및 임신 소식을 기쁘게 전했습니다. 



레이싱모델 이은혜는 지난 2011년 F1 그리드걸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국내외 모터스포츠 이벤트 등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으며 지난해에는 현대자동차가 운영하는 HMC 레이싱팀 전속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지난 2013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최고 인기 모델 상, 2014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 대상’ 레이싱모델 부분 대상, 2016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K-Model 어워즈’ 레이싱모델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노지훈은 1990년생 축구 청소년 대표 골키퍼 출신으로 지난 2010년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고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6년 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노지훈과 이은혜는 오는 5월 1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