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백퍼센트 민우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26일 가요계에 따르면 백퍼센트 멤버 민우가 향년 33세로 25일 밤 생을 마감했다고 전했습니다.



 백퍼센트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3월 25일 소속 아티스트인 백퍼센트 멤버 서민우 군이 우리 곁을 떠났다. 고인은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119구급대가 출동했으나 사망판정을 받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백퍼센트 민우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원인이 무엇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당시 그는 자신의 집에서 심장이 수축하지 않아 혈액 공급이 완전히 멎은 상태로 발견되었3다고 합니다. 신고를 받은 119구급대가 출동했으나 이미 손을 쓸 수 없는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 2012년 8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백퍼센트는 기존의 남성 아이돌그룹과 차별화 된 보컬 중심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구사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한 바 있습니다



2012년 싱글 앨범 'WE, 100%'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으며 지난해 2월에는 'SKETCHBOOK'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어디 있니'로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백퍼센트 민우 사망소식에 가족들 뿐만 아니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역시 비통함에 잠겼으며 빈소 역시 마련 중이라고 합니다. 팬과 네티즌들 또한 그의 죽음을 애도하며 슬픔에 빠졌습니다.

.

백퍼센트 민우는 보컬라인으로 SBS 드라마 '왕과 나', KBS 2TV 드라마 스페셜 '평양까지 이만원' 등에 출연하며 연기돌로 영역을 넓혀갔으며 최근에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시골빵집'에 출연해 제빵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